지역혁신을 선도하는 글로컬 대학, 세계를 품은 남해안권 거점 대학!
지난 5월 29일 오후, 광양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우리 경영학과를 방문해주었습니다.
오후가 되어 더 더워진 날씨임에도 많은 질문들을 해주어
더 깊게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해소해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오후까지 학생들을 위해 강의해주신 신정신 교수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추가로, 땀 흘리며 고생해준 경영학전공 학생회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