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월 첫째주에 2026학년도 경영학전공 MT를 진행하였습니다. 2026학년도 신입생과 2025학년도 전공배정이 이루어진 이후 첫 MT로, 모두가 함께 즐겁게 어울리며 친목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신입생과 마찬가지로 2학년 학생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경영학전공 배정 동기들을 알아가고 선후배를 알아가며, 스쿨제의 첫 경험자로써 1학년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학생들을 위해 MT에 참여하시어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렇게 성공적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고생해준 우리 42대 학생회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다른 행사에서도 모두가 이번과 같이 많이 참여하여 어울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