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결관리 체계화를 위한 전자출결 운영에 따라 전자출결 사용 세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매뉴얼(붙임1)에 따라 전자출결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출결 사용 방법 ? (스마트폰 활용) 교원과 수강생 모두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여 자동 출결 확인 ※ 신규 수강 신청(변경)자 및 취소자 발생 시 다음날 전자출결에 반영(동기화)됨
나. 학과(부서) 협조사항 ? 학기 초 혼란 방지를 위해 신임 교원(비전임 교원 포함) 및 수강 학생(신입생 포함)들이 사전에 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여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 ? 전자출결 ‘출석체크 마감’ 전 실제 출결인원과 비교 및 학생들의 강의실 입실 완료 여부 확인 등 수업인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붙임 (학생용) 전자출결 앱 사용 매뉴얼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