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 교수학습개발센터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교수학습개발센터 누리집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역 수요 맞춤형 ‘S-LIFE 창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순천대학교는 개인 맞춤형 교수-학습 지원 서비스를 체계화하고 수요자 중심의 교육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전략을 달성하고자 교수학습개발센터는 교수님의 교육 역량과 학생들의 학습 역량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교수님들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한 선진화된 교수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워크숍을 비롯한 교수법 연구회 및 동료 컨설팅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학생들에게는 대학 생활 주기별 맞춤형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자기성찰에 기반을 둔 자기주도형 학습법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양질의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원활한 이러닝 교수-학습 환경을 마련해 가겠습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우리 대학이 추구하는 ‘S-LIFE 창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저희 센터 구성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교수님과 학생 여러분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가르침과 배움의 참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진정한 학문공동체를 다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 4. 17.
교수학습개발센터장 송 재 희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