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서에서는 학생회관(E1)에 학생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을 새롭게 구축하였으며, 이를 대학 구성원에게 개방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회의실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전공사무실로 방문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용장소: 학생회관(E1) 회의실(4개실*) * 2층 1실(공유스페이스M, 전자칠판 보유), 3층 1실(공유스페이스S, 55인치 교육용TV 보유), 4층 2실(RIC-PBL-1, RIC-PBL-2, 각각 55인치 교육용TV 보유) 2. 이용대상: 교직원 및 재학생 3. 이용기간: 2025. 3. 18.(화)부터 평일(주말 및 공휴일은 이용 불가) 4. 이용시간: 월~금요일(10:00~17: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1시간 단위로 최대 3시간 예약 가능(단, 부득이하게 3시간 이상 이용 필요 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필요) 5. 이용방법: 재학생의 경우, 전공사무실을 통해 신청 6. 신청서식(예시) 실 명 | 이용대상 | 이용시간 | 용 도 | 비 고 | 공유스페이스M | 취업지원실 | 2025.3.20.(목) 10:00∼12:00 | 진로선택 교육 | 1시간 단위 (최대 3시간) | RIC-PBL-1 | 학생 | 2025.3.21.(금) 14:00∼17:00 | 스터디그룹 | 1시간 단위 (최대 3시간) | 7. 참고사항: 현재 예약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구축 완료 시부터는 예약시스템으로 신청 가능(예약시스템 구축 완료 시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