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작성자 사회교육과 등록일 2021.07.20

2021학년도 제2학기 휴학 ‧ 복학 신청기간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 휴학

미등록휴학 : 2021. 8. 19.(목)10:00 ~ 9. 30.(목)18:00 [수업일수 1/4]

등록휴학 : 2021. 8. 19.()10:00 ~ 10. 28.()18:00* [수업일수 2/4]

    *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법안 통과로 학사일정(수업일수2/4) 변동 예정: 10.26.() → 10.28.()

구분

신청기간

제출서류

일반휴학

해당기간

필요서류 없음

병역휴학

수시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군복무확인서 [1]

질병휴학

사유발생시

4주 이상 병원진단서

임신∙출산∙육아휴학

사유발생시

임신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출산육아휴학)

창업휴학

사유발생시

창업동아리 6개월 활동실적서, 사업자등록증, 성적증명서

. 복학 2021. 8. 19.()10:00 ~ 9. 30.()18:00 [수업일수 1/4]

구분

신청기간

제출서류

병역복학

해당기간

- 만기전역 : 전역증, 병적증명서,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기재)

- 조기복학 :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

- 귀가조치 : 귀가조치증

일반복학

해당기간

필요서류 없음

질병복학

임신∙출산∙육아복학

창업복학

 개강일 이후 복학하는 경우, 복학하기 전까지는 결석 처리됨에 유의         


2. 신청방법


대학 홈페이지

향림통시스템

학사정보

학사관리

휴학·복학신청


·복학 신청은 향림통시스템(인터넷)으로만 접수 가능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