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 회의실 이용 안내
학생회관(E1)에 학생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 공간을 새롭게 구축하였으며, 이를 대학 구성원에게 개방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회의실 이용을 원하시는 각 전공에서는 공문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용장소: 학생회관(E1) 회의실(4개실*) * 2층 1실(공유스페이스M, 전자칠판 보유), 3층 1실(공유스페이스S, 55인치 교육용TV 보유), 4층 2실 (RIC-PBL-1, RIC-PBL-2, 각각 55인치 교육용TV 보유) 나. 이용대상: 교직원 및 재학생 다. 이용기간: 2025. 3. 18.(화)부터 평일(주말 및 공휴일은 이용 불가) 라. 이용시간: 월~금요일(10:00~17: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1시간 단위로 최대 3시간 예약 가능(단, 부득이하게 3시간 이상 이용 필요 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필요) 마. 이용방법: 회의실 사용 신청 공문<코러스>제출(부서 → 학생지원과) ※ 재학생의 경우, 학과(전공) 조교를 통해 신청 필요 바. 신청서식(예시) 실 명 | 이용대상 | 이용시간 | 용 도 | 비 고 | 공유스페이스M | 취업지원실 | 2025.3.20.(목) 10:00∼12:00 | 진로선택 교육 | 1시간 단위 (최대 3시간) | RIC-PBL-1 | 학생 | 2025.3.21.(금) 14:00∼17:00 | 스터디그룹 | 1시간 단위 (최대 3시간) | 사. 참고사항: 현재 예약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구축 완료 시부터는 예약시스템으로 신청 가능(예약시스템 구축 완료 시 공문 및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