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회관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 운영 안내
우리 대학교 학생들에게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활동, 쉼, 소통이 공존하는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열린 공간을 제공하고자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대상: 학생회관(E1)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 나. 운영기간: 시범운영[?25.3.18.(화)∼), 본격운영(?25.4월∼) 다. 운영원칙: 청결유지, 퇴근 시 소등·난방해제·무장, 비품점검, 비품 수불관리(OTT BOX, AR 피구경기장) ※ 비품 고장·파손·분실 시 예산을 활용하여 즉시 수리·보충 라. 공유공간 신청·이용 방법 1) 회의실(공문 활용 사용신청·이용) 층 | 실명 | 이용대상 | 신청자 | 신청시간 단위 | 최대 신청시간 | 2 | 공유스페이스M | 학생, 부서 | 부서, 조교 | 1시간 | 3시간 | 3 | 공유스페이스S | 학생, 부서 | 부서, 조교 | 1시간 | 4 | RIC-PBL-1 | 학생, 부서 | 부서, 조교 | 1시간 | RIC-PBL-2 |
※ 신청 양식은 공문을 통해 안내 예정 ※ 현재 예약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구축 완료 시 예약시스템으로 신청 가능 2) OTT BOX·AR피구경기장[현장에서 담당자(1층)를 통해 실 사용 신청·이용] 층 | 실명 | 이용대상 | 신청자 | 신청시간 단위 | 최대 신청시간 | 1 | OTT BOX | 학생 | 학생 | 1시간 | 3시간 | 3 | AR피구경기장 | 학생 | 학생 | 30분 | 1시간 | ※ AR피구경기장은 4월 중 신청·이용 가능(이용기간은 별도 공지 예정) 3) 학생활동미디어실(1층)·미디어갤러리(2층)·글로컬라운지(4층): 자유 이용
붙임 학생회관 디지털 학생문화 활동공간 현황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