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최종 개설 교과목: 41개 교과목(잠정) * 융합전공 수강신청 교과목(9개 교과목) 개설여부 검토 중 나. 등록금 납부기간: (1차) 12.5.(화)~12.7.(목) 09:00~16:00 (추가) 12.19.(화)~12.20.(수) 09:00~16:00 - 현장실습 교과목은 1차 등록기간 이후 명단이 확정되므로 추가 납부기간 부여 예정 - 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등록 가능(타 은행 불가) 다. 등록금고지서 출력: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12.1.부터 가능) 라. 납부 확인방법: 납부일 다음날,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에서 확인
3. 개강 이전 수강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12.22.(금) 18:00까지]에 교무학사과로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취소(환불)가 가능하며, 개강일부터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등)로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아울러, 개설주관학과(부서)에서는 수업계획서를 12.1.(금)까지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담당교수ㆍ강의실을 변경할 경우에는 수강 학생 및 교무학사과로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