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입학도우미공지사항
면접고사(실기고사) 고사장 출입절차 변경(코로나 문진표 작성 및 제출) 에 대한 상세정보
면접고사(실기고사) 고사장 출입절차 변경(코로나 문진표 작성 및 제출)
작성자 입학홈페이지관리자 등록일 2020.09.15

코로나19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 안내


수험표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최소한 입실완료시간 1시간 여유를 두고 순천대학교에 도착하여 고사실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형 당일 학부모대기실을 운영하지 않으며, 교내 학부모 출입을 금지합니다.

수험생 유의사항 및 건물배치표를 참고하여 고사장소 및 호수를 반드시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본교의 방역 절차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41조제3항에 의거 격리대상자 등은 본교 고사장에서의 전형응시가 불가합니다.


1. 모든 수험생은 입실 전 체온 측정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수험생별 입실완료시간 내 고사장에 입실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체온측정 등으로 입실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여유 있게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수험생은 시험 당일 고사장 건물 입구에서 진행되는 안전대책(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발열검사, 안전거리 유지, 시험장 환기 등)적극 협조해야 하며, 협조를 하지 않을 경우 전형 응시에 제한이 있게 됩니다.


2. (수시, 정시)면접, 실기 고사 당일 코로나19 자가진단 문진표를 작성  고사장 출입구 관리요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미 작성시 현장에서 작성)

    면접, 실시고사 당일은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니 사전에 작성


3. 원서접수 사이트 [진학사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원서접수시 문진표 서식 다운 후 작성하거나, 순천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hak.scnu.ac.kr) 공지사항에서 서식 다운 후 작성


4. 문진표는 확진자 발생 시 역학조사 용도로만 사용되며, 입시전형이 종료된 이후에는 안전하게 파기할 예정입니다.


5. 모든 수험생은 시험 당일 입실부터 퇴실까지 마스크(KF94권장)를 착용해야 합니다. , 신분 확인 시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 확인에 협조 바랍니다.

    천식, 호흡곤란, 기타 장애 등으로 인해 계속하여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경우 시험감독관에게 해당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의사소견서, 병력증명서를 지참)

    마스크 분실 및 사용 중 훼손 등에 대비하여 마스크 여분 소지를 권장합니다.


7. 모든 수험생은 고사장 내에서 간식, 음식물 등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8. 수험생은 시험이 종료되면 교내에 머물지 않고 바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확진자 발생시 역학조사 등을 위해 면접고사(실기고사) 고사장출입 절차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으니 수험생은 고사당일 문진표를 사전에 작성하여 고사장 출입구 관리요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변경전

변경후

행정사항

고사장 출입 절차

온도체크 후 출입

코로나 문진표 제출 및 온도체크 후 출입

- 원서접수 사이트 및 순천대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록

- 면접고사 비대면 방식 적용등은 추후 검토


붙임 안내사항 및  문진표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