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수업연구 2권 1호 발간 (표지 및 참고문헌 인용 자료)
현장수업연구 Journal of Field-based Lesson Studies
ISSN 2713-685X [Print] ISSN 2713-7899 [Online]
제2권 제1호 2021년 1월
도재우, 김수진(2021).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등교수업 전략으로서 BYOD 활용을 위한 BYOD 연구동향 및 개념 탐색. 현장수업연구, 2(1), 1-22.
Kim, J., & Kusahara, K. (2021). Democratic Characteristics of Social Studies Lesson Study: A Case Study in Japan. Journal of Field-based Lesson Studies, 2(1), 23-46.
정무석, 임태형, 류지헌(2021). 적응적 수업자료의 개발을 위한 머신러닝의 활용: 학습자의 뇌파를 활용한 인지부하 판별모형 개발. 현장수업연구, 2(1), 47-71.
이정우(2021).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사범대학생의 인식과 대응: 사회교육과와 컴퓨터교육과 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현장수업연구, 2(1), 73-98.
손병수(2021). 학업적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한 부모와 교사의 사회적 지지가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업 무동기에 미치는 영향. 현장수업연구, 2(1), 99-124.
연규형, 이승진, 전영국(2021). 필리핀 학교에서 적용한 문화 활동 기반의 멀티미디어 활용 봉사단 수업 사례 연구. 현장수업연구, 2(1), 125-146.
정선우, 유평렬(2021). 중학생의 영재 특성에 영향을 주는 환경적 요인 탐색. 현장수업연구, 2(1), 147-17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