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2 시나리오세미나 기말 과제 영상입니다.
제목: 잘 지내고 있나요? 팀원: 이여랑,한민석,박은빈,신지철,윤이현,양하영,김도현
- 주제 : 다시는 만날 수 없는 연인을 향한 그리운 감정을 "잘 지내고 있나요?"라는 대사를 통해 표현한 영화 <러브레터>의 특정 장면(오겡끼데스까)을 오마주 함.
- 기획의도 : 영화 <러브레터>의 특정 장면을 오마주 함으로써 영화 연출의 원리와 감정 표현 방식을 실험하고, 영상미학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