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및 기획의도 :
GAME BOY Classic은 1991년에 발매된 닌텐도사의 Game Boy 시리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상의 제품 광고 모션그래픽 영상이다. '만약 닌텐도가 클래식한 감성을 유지한 채, 오늘날의 기술과 디자인 언어를 활용해?Game Boy 시리즈를 복각 출시한다면 어떨까?'라는 가정에서 출발하였다. 작품은 과거의 책상에서 시작해 다채로운 컬러와 장르별로 기본 제공되는 세 가지 합팩, 그리고 통신 기능의 구현, 닌텐도 스위치처럼 TV로 확장되는 기능을 시각적으로 보여준 이후, 다시 현대적인 배경의 책상으로 떨어지는 수미상관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능적 요소와 더불어, 닌텐도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방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 기술의 조화'라는 주제를 모션그래픽으로 풀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