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Eco mover, Glocal SCNU

[2025 공모전] 2025 생탁 영상광고 공모전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5 공모전] 2025 생탁 영상광고 공모전 안내
작성자 영상디자인학과 등록일 2025.04.03

2025 생탁 영상광고 공모전


● 공모주제

   - 부산합동양조의 ‘생탁의 멋과 맛역사스토리를 담아낸 TVC 광고

     혹은 바이럴 영상/스토리텔링브이로그음식 시즐 등 을 형식에 구애받지 않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영상 내 모든 소스는 저작권 및 초상권 등의 위반이 없어야 함)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5 4 1() ~ 5 10()

   - 결과발표 : 2025 5월 중순

   - 시상식: 2025 5월말경시간 및 장소 수상팀 별도 통지



 지원자격

   -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개인 혹은 팀)



 접수방법

   - 1. 참가신청 온라인 등록(네이버폼)

   *  참가신청 시 서약서 첨부 필수

    * 참가 링크 :  https://naver.me/GWeR0Cuu

 

   - 2. 영상파일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제목광고 공모전_이름(팀명)_전화번호 뒷자리 순 작성

   * 접수처 : ycomad@daum.net




 출품규격

   - 해상도 1920 X 1080 또는 1920 X 1080 픽셀 이상(16:9비율)

   - 20초 이상 60초 미만의 영상(MOV, MP4 / 2개 제출)



 제출서류

   - 온라인 접수 및 서약서 제출


 시상내역

   - 대상(1) : 200만원

   - 우수상(1) : 100만원

   - 장려상(1) : 50만원

   - 참가상(20) : 편의점 기프티콘 1만원권



 주류광고 관련 유의사항 안내

   - CM 송 금지

     가사가 들어간 CM송 제작하여 사용하는 것을 불가.

   - 미성년자 모델 사용 금지

     19세 이상 음용 제품이므로 아동 혹은 미성년자 모델의 사용을 금지

   - 권유 멘트 및 문구 사용 금지

     주류를 권유하고나 최고라고 말하는 등 음주 권유 및 최상급 표현의 사용을 금지

   - 영상 내 음주 주의 문구 삽입(노출 2~3)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문의

   - ycomad@daum.net

   - 051-818-0113 / 생탁 공모전 담당자



 유의사항

   - 개인 또는 팀당 응모작품 수는 제한 없으나중복수상은 불가합니다.

   - 출품작은 응모자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작품 내 제3자의 저작권(음원영상사진캐릭터폰트 등

     초상권 등에 침해가 없어야 합니다향후 위 사항에 대한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 출품된 모든 작품의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당사에 귀속되어 2차적 저작물로 변형하여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자는 영상 클린파일(무자막본)을 제출해야 합니다제출 거부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타 공모전에서 입상된 작품은 표절로 간주하여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한 이후라도 해당 사실이 확인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등 일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 공모전 상금 수상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입니다.

   - 출품작 수 또는 수준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 작품 수가 조정되거나 수상작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수상작은 부산합동양조 홈페이지유튜브, SNS 등 온오프라인 매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당선작은 공중파 TV광고로 송출될 수 있으며 방송광고 심의준수를 위해 부분적인 수정 혹은 편집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심의위원회의 광고기준(규정)에 적합해야 하며주류광고 기준에 못 미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공모전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사람은 위의 모든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