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내

HOME 신문사기사학내
진로교과목 모니터링단 모집에 대한 상세정보
진로교과목 모니터링단 모집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3.09.21

 인재개발본부에서 운영하는 진로교과목에 대한 수업의 질 제고 및 교육 수요자 만족도 증대를 위해 학생 모니터링단을 모집하고 있다. 대학 본부에서 강의 개선을 위해 전 과목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나, 진로교과목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파악 및 개선점 도출에는 한계가 있어 학생 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자 한다.


 모니터링단은 교육 수요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습자 중심의 수업을 위해‘수업 문제점 분석-개선방안 모색’을 통하여 수업 만족도 증대 및 선순환 체계 마련하기 위해 모였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3일 화요일 18시까지 진로취업포털시스템 비교과 프로그램 학생 모니터링단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및 교내(활동경력과 활동계획서를 제출하여 신청하면 된다모집인원은 10명이며 지원자격은 2023-2학기 진로교과목(자기개발과 진로설정 01, 02, 03분반 취업과 진로 01, 02분반 나의 미래 디자인수강생만 지원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활동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활동내용을 성실히 수료한 학생 대상으로 장학금 24만원 지급되며 향림취업향상포인트 30점 부여된다.


 활동기간은 10월 5일 목요일부터 12월 12일 화요일이며활동방법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으로 이뤄진다활동내용은 진로교과목 수강생 대상으로 설문 조사하여 팀별로 인터뷰 통해 최종보고서 제출 및 발표로 다양한 활동들이 있다자세한 사항은 진로교과목 학생 모니터링단 운영 계획서를 참고하면 된다.


 이처럼 학생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해 수업 개선사항 반영 등으로 수요자 의견을 반영한 진로 교과목 개선 및 기대할 수 있으며 학습자 중심의 진로 교과목 개선을 통한 수업의 질 제고 및 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다.


 이외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진로취업포털시스템https://jobs.scnu.ac.kr/user/program/viewUPRProgramAction.do

 또는 인재개발본부/대학일자리센터 061-750-3173에 문의하길 바란다.

_강연빈 기자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