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내

HOME 신문사기사학내
한국 인터넷 교육방송 스펙업! 온라인 강좌 전액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정보
한국 인터넷 교육방송 스펙업! 온라인 강좌 전액지원 프로모션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3.09.21

 한국 인터넷 교육방송(KIEDU)에서 온라인 강좌 100% 전액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본 프로모션은 자격증 공부를 하고 싶은데 혼자 하기는 막막하고 학원 다니기엔 돈이 부족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국 대학교 단체 산학협력에 특별 할인 수강료로 제공되어 부담 없이 온라인 강좌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게 지원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2일 금요일까지 010-4385-3228 (문자혹은 QR코드 접속 후 구글 폼 작성(https://forms.gle/yCj1UooHbgn3hjMdA)을 통해 가능하다접수를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안내 전화가 오고 안내원의 자세한 설명을 들은 뒤 신청 의사를 밝히면 최종적으로 신청이 완료되고 입금 안내문과 신청한 교재수강권을 받게 된다수강료를 납부하고 배송 받은 수강권의 인증번호를 기입하면 등록이 완료된다준회원으로 1차 확인되며사이트 내에 입금확인 요청 페이지에서 2차 확인이 되면 정회원 전환 후 1년 수강이 시작된다대학교마다 선착순으로 100명까지 받으니 서둘러 지원하길 바란다.

신청 시 유의사항으로는 수강 취소 시 지원된 택배는 최초 발송 비용 5,000원 동봉 후 선불로 발송해야 취소 처리된다는 점이다착불로 보낼 경우 수취 거절로 되돌아가니 주의 바란다수강권 등록 또는 수강료 납부 후에는 일체 환불 또는 취소가 되지 않는다.

강의 과목은 대학생들의 주 관심사인 어학그래픽, IT, 각종 자격증 분야로 다양하다자세한 과목으로는 어학 분야(www.edujk.co.kr)에 토익토익 스피킹오픽중국어(HSK), 일본어(JLPT), 회화 등이 있고 그래픽 분야에는 포토샵일러스트, CAD, MAX, 프리미어에프터이텍트 등, IT(www.eduit.kr)에는 프로그래밍, JAVA, C++, Python, 모바일 코딩정보처리기사정보보안기사 등이 있다과목은 전체 5600여 개의 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각 강좌마다 전문가 강사들이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특별 지원 혜택으로 온라인 모의고사 및 기출 문제과 토익토익 스피킹오픽 및 PDF 교재를 무료로 지원하고 강의 일시정지 후 수강과 배속재생도 출석으로 인정해 준다. (단기 : 3개월 누적으로 분할 정지장기 최대 2/1)

1년 교육 수강료 1,280,000원 중 920,000원을 지원하므로 처음 지급 금액은 360,000원이다. 1년 중 출석률 80%로 강의 수강 시, 100% 전액 환급을 해준다그러나 환급 조건 충족이 까다로워 환급 거절된 후기가 다수 있으므로 수강 중 주의를 요한다.

이 프로모션 외에도 한국 인터넷 교육에서는 여러 가지 분야의 자격증 강좌합격후기와 합격생 Q&A를 볼 수 있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문의는 교육지원부(02-486-3228), 관리부 팀장(010-2335-9713)에 평일 오후 1-2시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이내에 문의하길 바란다자세한 내용은 한국인터넷교육 홈페이지(https://kied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_홍예인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