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497호

HOME 신문사순천대신문(450호~499호)497호
[3면] “재미가 가득한 우리 동아리로 놀러오세요!” 동아리 박람회 개최에 대한 상세정보
[3면] “재미가 가득한 우리 동아리로 놀러오세요!” 동아리 박람회 개최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3.06.05

지난달 14,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우리대학 학생회관 인근에서 동아리 박람회가 열렸다. 본 행사를 주관한 제33대 동아리 연합회 희망’(회장 식품공학학과 15 최병광)은 각 동 아리 활동을 지원하여 발전을 도모하며, 대내외 활동을 주선 하고 있다.

각양각색 활동이 마련된 동아리 부스들은 개성 넘치는 체험들 로 눈길을 끌었다. 생활체육 동아리 산악회에서는 짜릿한 레펠 하강을 준비했고, 노래 동아리 메아리는 버스킹으로 현장에 있 던 학우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박람회가 열린 당일, 화이트 데이 이벤트로 사탕과 과자 나눔 행사가 열리는 등 다채로운 홍 보 방식으로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은 즐긴 정창민 학우(우주항공공 학과 18)평소 동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는데 이번 기 회에 해결되었다며 만족감을 내보였고, 아울러 학우들이 더 많이 참여하여 동아리 박람회가 더 큰 규모로 개최되었으면 한 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우리대학 동아리는 크게 봉사분과, 학술분과, 생활체육분과, 종 교분과, 음악분과, 문화예술분과로 나뉘어서 운영되며 학우들 은 취향에 맞게 다양한 동아리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_장상혁 기자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