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둘러보기

HOME 학과소개학과둘러보기

암실

암실은 제1암실, 제2암실, 칼라암실이 있습니다. 제1암실은 소형 위주로 작업할 수 있으며 제2암실은 중형과 대형 필름까지 작업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학과 학생이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칼라 암실까지 갖추고 있어 칼라 작업도 직접 인화할 수 있습니다.

암실전경

스튜디오

현재 스튜디오는 2곳으로 운영되며 한곳은 제품과 스틸라이프를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다른 한곳은 패션화 인상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24시간 개방하여 언제든지 사용가능 합니다.

암실전경

디지털랩실

이곳은 필름 스캔과 잉크젯 프린터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잉크젯 프린터 총 4종과 다양한 종이에서 프린트를 할 수 있으며 아마콤 필름 스캐너를 이용하여 드럼스캔 못지않은 디지털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실습실

컴퓨터 실습실은 1실습실과 2실습실로 되어 있습니다. 1실습실은 주로 비디오 편집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편집 관련 기자재들이 모여 있으며, 2실습실은 이미지 리터칭과 디지털 사진 간단한 스캔 등 누구나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현재 누리산업에 선정됨으로써 최고 사양의 컴퓨터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암실전경

그외 실습실

그외 실습실로 순수사진 제작실, 디자인실 등이 있으며, 큰 규모는 아니지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갤러리 애니뮬라가 있습니다. 애니뮬라에서는 학생들의 기획전이나, 과제평가전 등 다양한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암실전경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