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마당공지사항
2022-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2-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작성자 사학과 등록일 2022.12.01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일정(등록기간 등)을 안내드리니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붙임파일의 시간표 및 강의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1. 개설교과목붙임파일 참고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일반화학: (당초) E2관 223호 → (변경) A10관 206


2. 등록일정: 12.6.() ~ 12.8.()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등록 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 고지서 조회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12.2.부터 조회 가능)

    - 납부확인방법납부일 다음날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 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해야함

   현장실습 교과목은 주관부서의 선발 일정에 따라 별도의 일정(12.20.~12.21.)으로 고지서조회 및 등록금 납부


3. 계절학기 일정 안내

  - 운영기간: ’22.12.26.() ~ ’23.1.13.() [~, 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23.1.18.() ~ 1.19.()

  - 성적확정일: ’23.1.20.() 10:00


4.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대면수업

  - 성적부여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전자출결 사용


5. 자주 묻는 질문

  - 현장실습 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750-6146)에서 선발하여 추후 일괄 수강신청(12월중진행

  -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12.23.() 18:00까지] 학사지원과(대학본부2)로 취소신청서(붙임파일)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개강일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군입대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6. 문의사항학사지원과(750-3036)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