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일정(등록기간 등)을 안내드리니,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 6.7.(화)~6.9.(목)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2) 등록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 고지서 조회 :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6.3.부터 조회 가능) - 납부확인방법 : 납부일 다음날,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 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해야함 ★ 현장실습, 창업현장실습, 기업직무의이해 교과목은 주관부서의 선발 일정에 따라 별도의 일정(6.21.~6.22.)으로 고지서조회 및 등록금 납부
3) 계절학기 일정 - 운영기간 : 6.27.(월)~7.15.(금) 월~금,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7.21.(목)~7.22.(금) - 성적확정일 : 7.25.(월) 10:00
4)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 : 대면수업 - 성적부여 :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 : 전자출결 사용
5) 자주 묻는 질문 - 현장실습 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750-6146)에서 선발하여 추후 일괄 수강신청 진행 -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6.24.(금) 18:00까지]에 학사지원과(대학본부1층)로 취소신청서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 개강일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 개설교과목: 붙임파일 참고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과목 안내 - 심리학 이해: 기존 E2 301호 → 변경 E2 324호 - 비즈니스영어1: 기존 E2 402호 → 변경 E2 401호
- 생명환경정보윤리: 기존 E2 222호 → 변경 E2 324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