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 사용 안내
출결관리 체계화를 위한 전자출결 운영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전자출결 사용 세부사항을 안내하니, 매뉴얼에 따라 전자출결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출결 로그인 방법 - 전자출결 웹주소 : https://attendcheck.scnu.ac.kr/(학생 웹페이지, 학생 앱 사용설명서, 안내동영상 클릭) ※ 전자출결 웹페이지 로그인은 향림통 아이디·비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 - 학교 홈페이지 접속 : 팝업 및 교직원 메뉴에 전자출결 바로가기 메뉴 클릭 - 향림통 접속 : 학사·상담관리 메뉴 → 학사 → 수업 → 전자출결 순
나. 전자출결 사용 방법 - (스마트폰 활용) 교과목 담당교원과 수강생 모두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여 자동 출결 확인 ※ 신규 수강 신청(변경)자 및 취소자 발생 시 다음날 전자출결에 반영(동기화)됨
※ 수업 수강 학생들은 사전에 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여 수업에 참여 바람
붙임 (학생) 전자출결 앱 매뉴얼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