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장인사말

HOME 대학원안내원장인사말
IMG_113433.png

국립순천대학교 산업대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산업현장의 일터에서 새로운 꿈을 꾸면서 열정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산업대학원


순천대학교 산업대학원은 공학계열의 12개 학과와 자연과학계열의 5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간 약 30명의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대학원의 각 전공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경험에 이론을 접목하고 대학원생들이 우수한 기술의 인재가 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과 뉴노멀시대에 산업현장에서 새롭게 문제를 해결하고 극복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도록 수시로 교과목 이수 체계를 개발하고, 산업현장과 교류 기회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산업 및 지역 기업인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산?학?연 협력 네트워크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대학원 교수진은 전남 동부권 나아가서 세계를 향하는 첨단 산업 고급기술인력을 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산업체 현장에서 실무를 수행하면서 학교에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우리 산업대학원은 여러분을 21세기 산업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산업대학원장 한상호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