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 대학에서는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하여 학생들에게 수강신청, 수업 및 졸업 등 학사일정 주요 추진사항을 공문 및 홈페이지(학사공지) 등을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2. 또한, 필요한 경우 수업 담당 교원이 수업 관련 긴급 공지(안내) 사항 등을 학생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의 개인정보가「향림통시스템」에 미입력 또는 오류 기재되어 있어 정보를 수신받지 못하는 사례(민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3. 이에, 해당 정보를 적기에 수신?활용할 수 있도록 「향림통시스템」내의 개인정보 현행화 방법을 안내하오니 현행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 2022-1학기 학과별 ‘재학생’ 나. 개인정보 현행화 항목 : 휴대폰번호, 이메일 다. 개인정보 현행화 방법
① 향림통시스템 접속 | https://stis.scnu.ac.kr/index_s.jsp | ② 우측상단 열쇠모양 버튼 클릭 | 
| ③ (팝업창)휴대폰번호, 이메일 수정 및 저장버튼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