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마당공지사항
2024-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4-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안내
작성자 농업교육과 등록일 2024.11.28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에 따른 최종 개설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개설 교과목붙임파일 참고


2. 향후일정

내용

일정

등록금 납부

(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등록 가능)

12. 9.() ~ 12. 11.(16:00까지/3일간

계절학기 운영

12.27.() ~ ’25.1.17.()


 등록금 고지서 출력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12.4.부터 가능)

 납부 확인 방법납부일 다음날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등록금 환불기 공지된 계절학기 운영 계획 참고(12.26()17시까지 환불 가능하며,

   (취소신청기한 이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능함이 원칙이나 ,군입대(입영통지서), 장기질병(진단서등 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취소 또는 부분환불 가능)


취소시점

대상

수강취소 기간

환불액

수업개시 전 수강취소

취소희망자

12.26.() 17:00

수강료 전액

수업개시 ~

수업일수 1/3 까지

천재지변,

군입대장기질병

12.27.() ~ 25.1.2.() 18:00

수강료의 2/3 반환

수업일수 1/3 부터 ~

수업일수 1/2 까지

25.1.3.() ~ 1.7.() 18:00

수강료의 1/2 반환

수업일수 1/2 경과 후

해당 없음

25.1.8.() ~

해당 없음


3.문의사항학사지원과 750-3036




[자주묻는 질문]

1.현장실습 교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061-750-6136/6146)에서 대상자 선발 및 일괄 수강신청 예정

  -> 현장실습 대상학생 등록금 납부일정 12.19.(목)~12.20.(금)/2일간[예정]


2.추후 등록일정 및 세부 내용 안내 12월 초 안내예정(문자 및 학사공지 참고)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