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기간 내 우리학교 개설 교과목을 수강신청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수강 신청
※ 수강 취소을 원할 경우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 삭제 필요 ※ 수강신청기간 : (1차) 2024. 8. 5.(월) 10:00~ 8. 9.(금) 17:00 (2차) 2024. 9. 2.(월) 10:00 ~ 9. 6.(금) 17:00
2. 수강신청 가능학점 : 학기당 6학점 이내 (재학기간 내 원격강좌 포함하여 24학점 이내 가능)
3. 이수구분 : 일반선택
4. 시스템사용료 : 과목당 24,000원
5. 사용료납부방법 : OCU컨소시엄 홈페이지 접속 후 별도 납부
6. 납부기간 - 1차 : 2024. 9. 2.(월) ~ 2024. 9. 19.(목) - 2차 : 2024. 9. 20.(금) ~ 2024. 9. 26.(목) - 3차 : 2024. 9. 27.(금) ~ 2024. 9. 29.(일)
7. 환불 대상자
1) 사용료 납부 후 수강신청 변경 기간(9. 2.~9. 6.)에 취소한 학생 2) 2024. 10. 1.(화) 까지 수강취소, 휴학, 자퇴 등 학적 변동처리가 완료된 학생
8. 유의사항
1) OCU강의 신청 후 시스템사용료 미납 시 수강신청내역 삭제
2) 정규학기 학생은 OCU 강의만 수강신청 불가능하므로, 필히 학교 교과목 1과목 이상 수강신청 필요 (단, 수업연한 초과자는 예외)
3) 2과목 이상 수강 시 시험시간이 중복될 경우, 시험응시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신청 과목의 시험기간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