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관련 대상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접수 기간 : 2024. 6. 24.(월) ~ 7. 23.(화)
2. 접수 장소 : 해당 학과(전공) 사무실
3. 제출 서류: 학적부, 성적증명서, 재입학원서, 서약서 각 1부. ※ 학적부, 성적증명서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신청 가능
4. 기타사항 - 재입학 예정자 기숙사 신청은 기숙사(750-5063)로 문의
재입학 신청(학과에서 향림통시스템 신청 완료)을 해야만 기숙사 신청이 가능 - 재입학 학생의 교육과정은 입학년도의 교육과정을 따르거나, 재입학한 학생과 같은 학년의 학생이 입학한 학년도의 교육과정으로 변경이 가능함(변경을 원할 경우, 소속 학과에 소속 변경 동의서 제출)
5. 문의사항 : 750-3033(학적) / 750-3035(재입학) / 750-3061,3062(장학금) / 750-5067(기숙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