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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에서는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하여 학생들에게 수강신청, 수업 및 졸업 등 학사일정 주요 추진사항을 홈페이지(학사공지) 등을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수업 담당 교원이 수업 관련 긴급 공지(안내) 사항 등을 학생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의 개인정보가「향림통시스템」에 미입력 또는 오류 기재되어 있어 정보를 수신받지 못하는 사례(민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재학생들은 해당 정보를 적기에 수신.활용할 수 있도록 「향림통시스템」내의 개인정보를 현행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 2022-1학기 ‘재학생’ 나. 개인정보 현행화 항목 : 휴대폰번호, 이메일 다. 개인정보 현행화 기간 : ~22. 4. 27.(수) 라. 개인정보 현행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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