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대상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접수 기간 : 2025. 6. 18.(수) ~ 2025. 7. 11.(금)
2. 접수 장소 : 해당 학과(전공) 사무실
3. 제출 서류 : 재입학원서, 서약서, 학적부, 성적증명서 각 1부. ① 재입학원서, 서약서 : 본문 하단의 서식 활용 ② 학적부, 성적증명서 : - 본부 2층 무인 발급기에서 직접 출력하거나(이디야 옆) - 학교 홈페이지, 정부24 또는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신청 가능
4. 기타 사항
① 재입학 신청(학과에서 향림통시스템 신청 완료)을 해야만 이후 기숙사 신청이 가능 ② 재입학생은 입학년도의 교육과정을 따르는 것이 원칙이나, 재입학한 학생과 같은 학년의 학생이 입학한 학년도의 교육과정으로 변경이 가능함(변경을 원할 경우, 소속 학과에 문의 후 소속 변경 동의서 제출)
5. 문의 사항 1) 061-750-3033(학적) 2) 061-750-3035(재입학) 3) 061-750-3061, 3062(장학금) 4) 061-750-5063(기숙사)
붙임 1.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 안내문 1부. 2. 재입학 원서 및 서약서 각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