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 2023-1학기 문예창작학과 전공 시간표 및 유의사항 (수정: 02.28.기준)에 대한 상세정보
[공지] 2023-1학기 문예창작학과 전공 시간표 및 유의사항 (수정: 02.28.기준)
작성자 이제하 등록일 2023.01.30





 ■수강신청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순천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조교입니다.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해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시간표에 담당교원께서 아직 미정으로 표기된 부분은 확정되는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맨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

2023년 2월 16일과 17일에 실시하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수강신청 방법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또한, 신입생의 수강신청 일자는 2월 20일부터 21일입니다.




학부

1. 실제 시간표와 전공 시간표

우리 문예창작학과에서는 실제 시간표와 인터넷 시간표가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는 교육과정 설명 때, 설명드린 부분입니다.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신 학우분께서는 조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실제 시간표와 전공 시간표의 시간을 모두 고려해서 교양 교과목 등을 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학년에 맞는 수강신청

각 학년 커리큘럼에 맞게 수강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을 구성할 때, 각 학년을 고려하여 배워야 하는 교과목을 개설해 놓았습니다. 졸업이나 편입 등의 특별한 사유가 없는데 다른 학년 수강신청을 했을 경우,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해야 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졸업학점이나 편입 등의 사유로 수강신청 하는 경우에는 조교가 파악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외에 경우로 다른 학년의 교과목을 신청하는 상황에는 미리 010-4339-5016으로 학번과 이름, 신청하는 교과목, 사유를 남겨주시면 전화 통화 후 면담을 통해 수강 여부를 상의할 예정입니다.



3. 캡스톤디자인문학창작연구1

캡스톤디자인문학창작연구1 분반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캡스톤디자인문학창작연구1 - 01분반 / 안광진 교수님 : 소설

캡스톤디자인문학창작연구1 - 02분반 / 전성태 교수님 : 시, 동화

캡스톤디자인문학창작연구1 - 03분반 / 김영남 교수님 : 희곡, 시나리오


4. 타학과(복수전공 제외) 수강생

타학과(복수전공 제외) 수강생이 문예창작학과 수업을 들을 경우, 반드시 조교와 면담 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문예창작학과 수업은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합평 위주의 수업이나 학생들의 창작물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수업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정을 모두 고려하여 타학과 학생(복수전공 제외)께서는 문예창작학과 전공 교과목을 신청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조교와 상담 후에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신청은 향림통 신청 혹은 010-4339-5016으로 [타학과 전공수업 수강신청 문의 / 이름 / 학번,학년 / 학과 / 교과목이름]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기존에 재학생이 수강하지 않은 교과목을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복학을 하거나, 제가 확인하지 못해서 수강한 교과목이 또 개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에 본인이 수강한 교과목이 개설됐을 경우, 연락 주시면 교과목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신청에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주말에도 문의받을 예정입니다. 문의는 반드시 문자로 먼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실 때는 문의 내용과 이름, 학번 등과 같은 최소한의 내용은 반드시 포함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조교 전화번호: 010-4339-5016



혹시 추가되는 공지가 있다면, 수정 후에 공지 단톡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