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발전기금 소식

HOME 재단 소식발전기금 소식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김용환 前 교수, 대학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19.12.20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산림자원학과에서 19942월 정년퇴임한 김용환 교수가 대학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9() 대학본부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고영진 순천대 총장과 김용환 교수를 비롯해 신은주 교무처장, 정동보 학생처장, 최수임 교무부처장, 조천호 교무과장, 발전지원재단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용환 교수는 “순천대학교에서 28년간 몸담고 있는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렇게 받은 사랑을 후학들의 성장을 위해 기여하고, 대학발전에 함께하고 싶어 기탁을 결심했다, “순천대가 학생들을 지역 인재로 잘 양성해 지역의 사랑을 받는 대학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영진 총장은 “퇴임하신 후에도 대학 발전과 후학 양성에 여전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고, 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 “교수님께서 보여주신 애정으로 대학이 지역과 함께 날로 발전할 수 있도록 총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김용환 전 교수는 지난 2011년에도 장학기금 1억 원을 기탁했으며, 순천대는 김용환 교수의 호를 딴 서호(西湖)장학금을 운영하여 지금까지 18명의 장학생을 배출했으며, 김 교수는 이 날까지 순천대에 총 123백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하였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