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명성인터내셔날 나용운 대표,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약정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19.07.16

㈜명성인터내셔날 나용운 대표, 순천대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약정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명성인터내셔날 나용운 대표가 대학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을 약정하였다고 16일 밝혔다.


고영진 총장과의 오랜 인연으로 순천대를 찾은 나용운 대표는 교수 시절 연구와 제자 양성에 힘쓰던 고 총장께서 이제 총장으로서 순천대 발전을 위해 동분서주하며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고 순천대의 미래가 밝다 생각해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고영진 총장은 “대학동기이자 흥사단 기러기회 활동을 함께 했던 나 대표께서 이 지역에 연고가 없음에도 우리 대학 발전을 기원해 주시니 감사하다”며, “(주)명성인터내셔날의 발전을 기원하고, 기탁하신 기금을 통해 대학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화답했다.


한편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명성인터내셔날은 2011년 설립 이래 냉난방공조분야 전문 기업으로 지구온난화에 따라 증대되는 냉방수요에 대응하고, Clean&Comfortable HVAC 제공을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 등에 각종 하이브리드 공조기냉난방시스템공기정화시스템탈취설비 등의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


순천대는 지난 5월 말 고영진 총장 취임 이후 지역 기업 대표주요 보직교수, 졸업생 등의 발전기금 기탁 약정으로 현재까지 10억 4천여만 원(기탁 3억 7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확보하였다고 밝혔.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