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체육학과 졸업생 강수빈 선수, 후배 사랑 발전기금 1백만원 기탁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23.07.06

- 순천시청 입단을 기념하여 사회체육학과 후배 사랑 기탁 릴레이’ 동참 -

IMG_134812.png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인문예술대학 사회체육학과 졸업생 양궁부 강수빈 학생이 발전기금 1백만원을 기탁 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2월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강수빈 학생은 순천시청 선수 입단을 기념하여 사회체육학과의 오랜 전통인 ‘후배 사랑 발전기금’ 기탁 릴레이에 동참하였다.


 양궁부 강수빈 선수는 지난해 6월에 열린 제40회대통령기전국남여양궁대회에서 여대부 단체 3위를, 두 달 뒤 8월에 열린 올림픽제패기념 제39회 회장기대학실업양궁대회에서는 여대부 60m 1위, 50m 2위를 달성한 실력파 선수이다.


기탁을 위해 총장실을 찾은 강수빈 선수는 “사회체육학과 운동부로서 매년 졸업과 입단을 기념하여 발전기금을 기탁했던 선배들의 뒤를 이어 릴레이 기부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후배들의 꿈을 향한 도전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이제는 한 사람의 선수로서 선의의 경쟁으로 후배들의 실력 향상에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식에는 최근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새로운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사회체육학과 후배 서보은(1년) 학생과 양궁부 김문선 코치, 은사인 임성호 교수도 함께 자리하여 자랑스러운 선배의 기탁을 축하했다.


순천대 이병운 총장은 “모교와 후배 사랑이라는 공동체 의식을 갖고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오는 사회체육학과 학생들에게 크게 감동하였다.”라며, “보내준 소중한 발전기금은 학교발전과 사회체육학과 후배들의 성장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