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순천농업협동조합 장학금 전달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22.03.08

- 조합원 자녀 재학생 37명에게 각 100만 원씩 장학금 전달 -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순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강성채)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3천 7백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재학생 37명을 대상으로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조합원의 안정적인 교육 환경 조성을 돕기 위해, 순천농협 강성채 조합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2021년 보수 인상분 기탁하여 조성되었다.

순천대는 학생들을 직접 격려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순천농협 관계자 등을 초청하여 7일 대학 본부에서 장학금 전달식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이번 순천농협 장학금 기탁을 통해 순천대학교는 재학 중인 조합원 자녀 37명에게 각 100만 원씩 총 3천 7백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하였다.

순천농협 강성채 조합장은 “순천대학교와 손잡고 농업?농촌 발전의 밑거름이 될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지역 농협과 대학이 힘을 합쳐 길러낸 인재들이 여러 어려움을 이겨내고 지역 성장을 이끌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고영진 순천대 총장은 “학생 발전이 곧 대학 발전이며 꿈을 펼칠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전달해주신 소중한 뜻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