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HOME 열린마당자유게시판
[슈피겐코리아] 국내CS(고객지원) 담당자 모집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슈피겐코리아] 국내CS(고객지원) 담당자 모집 안내
작성자 사회복지학부 등록일 2022.03.22

[슈피겐코리아] 국내CS(고객지원) 담당자 모집 공고


[담당업무]  

- 온라인 플랫폼 고객 문의 대응 

- VOC 데이터 분석 및 관리 

- CX 리서치 및 CS 프로그램 개선 지원 


[필수자격사항]  

-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2년 2월 졸업예정자

 

[우대사항]  

-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도구 사용 경험자


[모집일정] 서류모집-온라인 인적성검사-실무진 면접-임원면접-입사일- 서류접수 : 3/18(금) ~ 3/27(일)

- 인적성검사  : 3/28(월) ~ 3/30(수)

- 1차면접 : 4/4(월)

- 2차면접 : 4/6(수) ~ 4/7(목)

- 합격자 발표 : 4/8(금)

- 입사 : 4/18(월)


[지원방법]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기입 후 지원서 제출

- 링크 : https://spigen.co/3thS7uN

- 비밀번호 : 7241



[유의사항]

-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최종 학력 졸업 / 성적 증명서

- 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채용은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근무조건]

- 근로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근무시간 : 월~금 10:00~19:00 (점심시간 12:30~14:00), 매주 목요일은 17:00 퇴근

-  근무지 : 슈피겐코리아 본사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코리아 채용 홈페이지( https://spigen.recruiter.co.kr )를 참고해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