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정보광장공지사항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 신규인력 채용 공고에 대한 상세정보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 신규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산학협력교육센터 등록일 2022.08.16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에서 근무할 신규 계약직원(주임연구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812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장

1. 채용예정 직급 및 인원

채용직명

채용인원

담당직무

계약직원

(주임연구원)

1

컨소시엄 교육 및 교육과정 관리

컨소시엄 운영 관리

훈련 교육생 관리

2. 근무조건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

    추후 성과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 가능

  보 수 : (주임연봉 3,000만원 내외 ※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
(4대보험 본인 부담금사용자 부담금 및 각종 제세 포함)

  근 무 처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
(전남 순천시 중앙로 255 순천대학교 산학협력관[B7] 505)

  근무시간 5(~금요일) 40시간, 1일 8시간

3. 응시자격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시장 조사연구 및 통계분석입찰계약 경력자

    - HRD 분야, NCS 훈련과정 개발 관련 근무 유경험자

    대학컨소시엄사업 공동훈련센터 등 직업훈련 업무 유경험자

    - HRD 관련 자격증직업훈련평생교육 관련 자격증 소지자

    사무용 프로그램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

4. 시험방법

  서류전형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격요건 등의 제출서류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교부방법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s://www.scnu.ac.kr/siacf/main.do)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접 수 처 순천대학교 산학협력관[B7] 5층 505

  접수기간 : 2022. 8. 12.() ~ 19.()접수시간: 09:00 ~ 18:00)

  접수방법: 접수기간 내 접수처에 직접 또는 우편(등기및 전자우편 제출(simhyun@scnu.ac.kr)  ※ 18:00 마감 시간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 시험일정은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응시자 개별연락 또는 홈페이지 공고)

7. 제출서류  ※ 전체서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시

응시원서(순천대학교 소정양식)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순천대학교 소정양식) 1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경력(재직)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초본 1(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8. 응시자 유의사항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서류 접수기한까지 접수장소에 도착한 서류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본 시험 시행계획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해당시험 시행일 전에 응시자 개별연락 또는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 변경 공고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순천대학교 미래산업인재양성사업단

      <(061)750-537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채용서류 반환 고지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 제5항에 따른 것으로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이미 제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합격자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하였으면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되었으면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본 기관에서 부담하나특수취급우편물(등기우편 등)로 보낼 때는 지원자가 부담함을 알려드립니다.

4.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팩스(061-750-5379) 또는 이메일 (simhyun@scnu.ac.kr)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전자우편제출분제외)

5.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체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바로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별첨 1. 응시원서 1.

       2. 이력서 1.

       3. 자기소개서 1.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

       5.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끝.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500 byte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