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게시판공지사항
[공지] 2023-1학기 피아노학과 전공 시간표 공지(수정)에 대한 상세정보
[공지] 2023-1학기 피아노학과 전공 시간표 공지(수정)
작성자 피아노학과 등록일 2023.01.31

2023학년도 1학기 피아노학과 시간표입니다.


 ■수강신청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순천대학교 피아노학과 조교입니다.

시간표에 담당교원께서 아직 미정으로 표기된 부분은 확정되는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부

1. 실제 시간표와 전공 시간표

피아노학과에서는 실제 시간표와 인터넷 시간표가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실제 시간표와 전공 시간표의 시간을 모두 고려해서 교양 교과목 등을 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직 담당교원이 미정으로 표기된 부분은 추후에 실제시간표가 추후에 수정될 수도 있어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도 확정되는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전공실기 분반

본인 전공실기 분반에 맞게 수강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공실기 분반을 구성할학생마다 교수님 배정이 다 되어 있습니다

본인 마음대로 다른 교수님의 수업을 듣고 싶다고 다른 분반을 수강신청하게 될 경우, 본래 들어야하는 학생이 듣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혹시라도 실수가 있는데 수강신청 기간이 끝났을 경우,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해야 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공실기 분반 확인 후, 본인 이름이 빠져있는 경우나 교수님이 변경된 경우 등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학과사무실이나 과대를 통해서 조교에게 연락주시면 확인해보고 조치 예정입니다.


3. 캡스톤디자인공연실무와실습1

캡스톤디자인공연실무와실습1 수업은 졸업연주회를 위한 수업으로 4학년 학생들은 전공 선택 수업이지만 무조건 들어야합니다.

캡스톤 분반은 아래 파일에 올라와 있습니다. 4학년 학생이거나, 올해 10-11월에 졸업연주회를 할 계획인데 캡스톤 분반에 이름이 없는 경우는 4학년 과대를 통해 조교에게 연락주시면 확인하고 분반 재 조정할 예정입니다.


4. 관현악탐구

관현악탐구 수업은 이번 2023학년도부터 관현악탐구Ⅰ/ 관현악탐구Ⅲ 이렇게 두 과목씩 열리게 됩니다.

악기는 바이올린 / 첼로로 학년에 맡게 수강신청 후 추후에 바이올린 분반, 첼로 분반을 따로 나눌 예정이니 시간표는 실제시간표를 보시고 교양시간표를 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학원

석사 졸업 이수학점은 총 24학점으로 매 학기 수강신청 학점은 9학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선수과목, 세미나, 논문연구학점은 예외) 학생이 교수 1인으로부터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통산 석사과정 9학점 이내입니다.

이번 대학원 수업은 기존 재학생이 수강하지 않은 교과목을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복학을 하거나제가 확인하지 못해서 수강한 교과목이 또 개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에 본인이 수강한 교과목이 개설됐을 경우연락 주시면 교과목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혹시라도 복학을 할 예정이거나 휴학을 할 예정이신 분들은 학과사무실로 조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들은 명단이 학과로 넘어오면 바로 전공실기 지도 교수님 배정할 예정입니다.


전공실기 지도교수님이 바뀐 경우, 조교에게 연락주면 지도교수님 연락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원생, 학부생 모두 지도교수님께 개강 전에 연락드려서 2023-1학기 실기곡 등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추가되는 공지가 있다면, 수정 후에 공지 단톡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