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시모집

HOME 입학도우미입시(Q&A)수시모집
성적우수자전형에 대한 상세정보
성적우수자전형
작성자 박수빈 등록일 2019.08.20

안녕하세요. 저는 특성화고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성적우수자전형으로 간호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1) 3학년때 국,영,수,과 과목을을 배우지 않으며 전문교과 수업을 받아서 내신을 산출을 할 수 없는데, 이럴 때 성적 산출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학년 성적을 9등급으로 처리하는지 또는 지원이 불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2) 교과성적반영방법을 보니 자연계열이라 사회가 아닌 과학을 반영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1학년1학기때만 과학을 배우고 그후로는 배우지 않았습니다. 그대신 2학년2학기까지 사회관련 과목은 계속 있었는데 이럴 땐 어떻게 되나요? 반영할 과목이 없어서 성적 산출이 안되 지원이 불가능한지 아님 다른 방법으로 처리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입학홈페이지관리자2019.08.21

    안녕하세요 순천대학교 입학본부입니다.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교과전형에서 반영되는 성적은
    고등학교 1~3학년까지 이수한 과목의 성적을 계열별 반영교과목으로 적용합니다.
    (간호학과는 자연계열에 해당-국어, 영어, 수학, 과학 반영)
    ex) 3학년 때 반영 교과목이 없는 경우, 1~2학년 성적만 반영함(3학년 반영 성적 없음에 대한 불이익 없음)
    또한, 성적우수자전형 간호학과는 수능 최저기준이 설정되어 있습니다.(2개 평균 5등급 이내)
    마지막으로 특정학년 때 계열별 반영교과를 이수하지 않았더라도 지원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2020학년도 수시모집요강을 참고하시거나
    순천대학교 입학본부(061-750-55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