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약학대학

HOME 입학도우미입시(Q&A)약학대학
약대편입학 선수과목 인정여부에 대한 문의에 대한 상세정보
약대편입학 선수과목 인정여부에 대한 문의
작성자 이택준 등록일 2020.06.05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약대편입학 선수과목 인정여부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1. 교환학생 프로그램 이력이 있습니다. 모교의 성적표 상에는 상대 학교에서 취득한 총 학점에 대한 P/F 여부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혹시 교환학생 프로그램에서 취득한 선수과목에 대해서도 상대 학교 성적표를 같이 제출하면 인정을 해주나요? (일반생물학 General Biology I, II, 일반화학 General Chemistry I, II, 미적분학 Calculus I, II, 기초선형대수학 Introduction to Linear Algebra, 사회통계학 Sociological Statistics)


2. 졸업한 지 시간이 지나서 선수과목 인정 신청에 필요한 강의계획서를 조회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 미리 선수과목 취득 인정 여부를 확인 받고 싶습니다. 혹시 이메일로 성적표 사본을 보내서 확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입학홈페이지관리자2020.07.02

    안녕하세요 순천대학교 입학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입학홈페이지 ?약학대학 ?자료실에 「2021학년도 약학대학 유사 선수과목 인정신청 안내」 첨부파일 (붙임 1 : 순천대학교 약학대학 선수교과목 인정내역)을 참고하신 후 선수교과목 인정과목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우리대학 약학대학의 심의 절차 진행 후 결과 통보)

    2. 만약에 선수과목 인정신청서를 제출 할 경우 해당 교과목의 상세 내용이 담긴 강의계획서, 수업계획서 등 보조자료가 필수입니다. 없는 경우에 불인정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우리대학 약학대학의 심의 절차 진행 후 결과 통보)

    3. 신청방법은 1번 답변으로 대체함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순천대학교 입학본부(061-750-55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