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발전기금 소식

HOME 재단 소식발전기금 소식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직업전문학교 이수부 이사장, 사회복지학과에 발전기금 5백만원 기탁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23.01.31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강남직업전문학교 이수부 이사장이 사회복지학과 후배들의 학업 장려를 위해 발전기금 오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총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순천대 고영진 총장과 이수부 이사장, 정용화 기획처장, 사회복지학부 김성희 교수가 참석했다.


강남직업전문학교 이수부 이사장은 강남노인복지센터 센터장, 베스트의료기 대표, 광주 북구청 장학회 이사, 호남권 발달 장애인 기능경진대회 심사장 등을 맡아 교육계와 사회복지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 국가산업발전 공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학업에 대한 열정으로 순천대 사회복지학부와 패션디자인학과를 졸업한 이수부 이사장은 석사와 박사과정을 밟고 현재 주간에는 순천대 사회복지학부에서, 야간에는 사회서비스상담학과에서 외래 강사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수부 강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동문으로서 배움과 가르침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 순천대학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회복지학과 후배양성과 학과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고영진 총장은 “교육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왕성한 활동과 함께 모교를 다시 찾아 학생들에게 따듯한 가르침을 전하는 모습은 많은 이에게 귀감이 된다.”라며, “자랑스러운 이수부 동문의 후원금은 학과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답변했다.


한편, 이수부 이사장은 2018년도 오백만원 후원 이후 현재까지 총 일천만원을 순천대학교에 발전기금으로 전달하였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