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 2020-2학기 정기개관 생활관비 환불 관련 희망 입실일 신청 ★에 대한 상세정보
★ 2020-2학기 정기개관 생활관비 환불 관련 희망 입실일 신청 ★
작성자 생활관행정실 등록일 2020.10.07

2020학년도 제2학기 생활관 희망 입실일 신청을 통해 입실 인원을 파악하고 추후 2020-2학기 정기개관 생활관비(미입실기간)를 정산하고자 하오니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자: 2020-2학기 정기개관 합격자 중 미입실자

                   (생활관 입실자 및 등록취소자 제외)

2. 신청기간: 2020.10.7.() 14:00 ~ 12.4.() 18:00

3. 신청방법: 향림통시스템 온라인 설문조사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입실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자동 등록취소 됩니다.

현 설문조사는 희망 입실일을 파악하여 생활관비 환불을 하고자 위한 설문으로 미입실 희망자는 

    향림통시스템에서 별도 등록취소(퇴실)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희망입실일 기준으로 2020-2학기 생활관비가 추후 정산될 예정이니,

   신중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제출  완료시 수정 불가능합니다.

- 생활관 입실 계획이 결정되지 않은 관생의 경우 입실일이 결정 된 후 설문조사에 참여 바랍니다.

- 희망입실일 이후 지연 입실 할 경우 지연 입실한 기간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희망입실일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대면수업 여부와 관계없이 2020-2학기 정기개관 합격자 중 입실 희망자는 생활관 입실 가능

- 20.9.25.~9.29. 실시한 '2020-2학기 정기개관 희망입실일 신청'과 관계없이 모두 신청 바랍니다.

(기존에 참여한 설문조사는 생활관비 환불과 관련 없음.)

- 식사는 희망입실일 당일 석식부터 제공됩니다.

불가피하게 입실일 변경을 희망할 경우 평일 업무시간내(09:00~18:00)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061-750-5067 / 5063~7

안내사항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설문조사 참여시 설문 문항 및 내용 정확하게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