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

HOME 향림광장공지사항학사
태풍 '힌남노' 대비 수업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태풍 '힌남노' 대비 수업운영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과 등록일 2022.09.05

태풍 '힌남노'의 영향을 대비하여 우리 대학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수업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운영기간 : 2022. 9. 6.() 부터 태풍 관련 상황 종료 시까지

 태풍 힌남노 대비 수업운영

구분

9. 6.()

9. 7.() 이후

(태풍 관련 상황 종료 시)

수업운영

 실시간 원격수업 전환

 전환 운영 불가시 휴강 후 보강

태풍 상황 종료 시 정상(대면) 수업 운영

   신규 LMS, 구글 Meet, MS Teams 등을 활용하여 원격수업 운영

  - 담당교원, 학부(전공) : 실시간 원격수업 전환휴강시 수강생 대상 경사항을  철저하게  고지하여 수강 관련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안내

  - 수강학생 : 수업운영 방식(실시간 원격수업 또는 휴강)은 교과목 담당 교원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므로, 담당교원 및 학부(전공)  사무실을 통하여 관련 사항 반드시 확인

   수업관련 문의 : 학사지원과(750-3032) / 소속 학과(전공) 사무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