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힌남노'의 영향을 대비하여 우리 대학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수업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 운영기간 : 2022. 9. 6.(화) 부터 태풍 관련 상황 종료 시까지 □ 태풍 힌남노 대비 수업운영 구분 | 9. 6.(화) | 9. 7.(수) 이후 (태풍 관련 상황 종료 시) | 수업운영 | 실시간 원격수업 전환 ※ 전환 운영 불가시 휴강 후 보강 | 태풍 상황 종료 시 정상(대면) 수업 운영 |
※ 신규 LMS, 구글 Meet, MS Teams 등을 활용하여 원격수업 운영 - 담당교원, 학부(전공) : “실시간 원격수업 전환” 및 “휴강” 시 수강생 대상 변경사항을 철저하게 고지하여 수강 관련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안내 - 수강학생 : 수업운영 방식(실시간 원격수업 또는 휴강)은 교과목 담당 교원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므로, 담당교원 및 학부(전공) 사무실을 통하여 관련 사항 반드시 확인 ※ 수업관련 문의 : 학사지원과(750-3032) / 소속 학과(전공) 사무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