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신문

HOME 대학홍보Sub 순천대언론사순천대 신문
21학년도 총학생회 입후보자 공청회 및 정책 간담회 개최에 대한 상세정보
21학년도 총학생회 입후보자 공청회 및 정책 간담회 개최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0.11.30

  

 


지난 2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총학생회 선거 입후보자의 공청회 및 정책 간담회가 코로나19로 인해 SNS 라이브로 개최되었다.



이번 21학년도 총학생회 입후보자 공청회 및 간담회는 총 2회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최근 순천의 빠른 코로나19 확산 속도를 감안하여 사전에 구글 폼으로 질문 및 방청객 신청을 받아 소규모로 1회 합동하여 진행하였다.


공청회 및 정책 간담회는 순천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일하게 될 후보자의 자질과 능력의 판단기회를 제공하며,
정책에 대한 질의를 통해 정확한 계획과 답변을 듣기 위해 개최되었다.


 공청회는 후보자들의 소개와 약력 설명 대신 최근 화제가 되었던 정 후보자의 총학생회비 미납부에 대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답변으로 시작되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측은 정 후보자는 총학생회를 대위하는 비상대책위원장이 총학생회비를 공지하지 않았기에 내지 않았다라고 대답하였다며 이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세칙의 이중성을 인정해 선거 시행세칙을 개정하였지만 후보자 또한 도의적인 책임은 가져야 한다.”라고 답하였다.


 이 외에 방청객과 후보자들 간의 다양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된 공청회를 마친 후 이어진 정책 간담회에서는 중앙감사 기구 설립, 전학대회 독려, 학생증 등의 후보자들의 정책과 공약의 실현 가능성에 대한 자유 질의로 토론이 진행되었다.


 정 후보자와 부 후보자는 질문을 준비해 주신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분들과 의전원 분들께 감사 인사를 표하며 당선이 된다면 초심을 잃지 않고, 우려가 있는 만큼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정책 간담회를 마쳤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