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신문

HOME 대학홍보Sub 순천대언론사순천대 신문
‘2020 뮤직 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에 대한 상세정보
‘2020 뮤직 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0.11.02

 


비대면으로 소통하는 힐링의 장




지난 29일 순천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0 뮤직 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를 기준으로 다섯 번 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소통과 힐링을 주제로 한 언택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방식이 채택된 것이다.



학생들은 향림통에서 온라인 사전 접수 후,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고영진 총장의 축하영상을 시작으로

환경공학과 박성훈 교수를 포함한 뮤지션들의 밴드 공연,

샌드 애니메이션, 전문 강사들의 힐링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그 중에는 학생 대표들을 선두로 실시간 행사에 참여하고 있던 학생들에게 질문을 받아 대학생활에 대한 고민들의 질의응답 시간도 있었다.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같은 대학생활의 전반적인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된 뮤직 공감 토크 콘서트

예년과 다른 모습에도 불구하고 힐링이라는 기획 의도를 잘 전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행사를 주최한 학생상담센터는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데에 있어 여러 어려움과 우려가 있었고, 현장을 온전히 느낄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학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는 기획의도가 잘 전달돼서 다행이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비대면 진행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행사를 촬영한 영상들을 향후 편집되어 직접 참관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상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