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신문

HOME 대학홍보Sub 순천대언론사순천대 신문
순천대학교 취업자신감캠프가 열리다.에 대한 상세정보
순천대학교 취업자신감캠프가 열리다.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0.09.18

925~26일 이틀간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

 

순천대학교 일자리센터에서 취업자신감캠프를 이틀 동안(925~26)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3년째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하여 대면 수업 대신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취업자신감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기분석 기반 직업 찾기,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가상면접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자신감을 키워준다.

 

이 프로그램은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16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향림톰 시스템 비교과프로그램(행사, 프로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후에 일자리센터에서 학생들의 신청서와 전화 인터뷰를 한 후 요구사항과 역량을 고려하여 분반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취업자신감캠프는 25일 시작하며 캠프 시작 전 애니어그램(9가지 성격으로 보는 성격 유형 지표), 직업선호도 검사, 자기소개서를 제출한다.


이번 캠프 멘토는 서울·경기 컨설팅 강사, 기업 대표 등 여러 강사가 분반수업을 진행한다.
이후 본 프로그램에서 애니어그램, 직업선호도를 통해 자신의 직업성향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자신만의 특별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을 알려준다.

다음 날은 작성한 자기소개서의 실시간 피드백과 자기소개서 셀프 첨삭방법을 진행하고 가상그룹면접 후 본인에게 필요한 면접 준비를 도와준다.

또한 강사와 일대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있어 학생들이 취업 준비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순천대학교 일자리센터에서는 취업과 관련한 정보가 많으니 취업 준비를 잘 해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전문 강사가 준비해오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혼자 취업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취업과 관련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런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는 것이 영리한 준비다.’ 며 캠프에 적극 참여해주기를 당부했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