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산학협력관 완공으로 입주(이사)함에 따라 연구비 지출처리 등 기타 행정 지원 업무가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교원 및 연구자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신속한 처리가 필요한 업무 (정산, 연구결과 보고 건 등)에 대해서는 사전에 각 담당자와 상의하여 주시고, 연구비 지급신청 등 서류 제출 업무는 가급적 입주(이사) 일정이 지난 후에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주(이사) 일정 - 2020.2.18.(화) ~ 2.19.(수) 입주 준비(이삿짐 포장 등) 및 입주(이삿짐 정리) : 행정업무 불가 - 2020.2.20.(목) : 행정업무 정상
|